무한 상상과 창조의 공간

장흥의 지식정보센터! 열린 문화쉼터!
정남진 도서관 입니다.

신간부터 모든 소장 자료안내

청소년을 위한 개념 있는 지구 생활

청소년을 위한 개념 있는 지구 생활

박지은 지음

출판 : 뜨인돌

발행연도 : 2025

멸종 위기에 처한 게 북극곰뿐만이 아니라고?! 다정한 기후 행동가 거북 쌤에게 배우는 지구를 살리는 작은 습관 뜨인돌출판사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지구를 걱정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을 위한 개념 있는 지구 생활』을 출간했다. 이 책은 청소년들을 주체적이고 지속 가능한 삶으로 이끌어 주는 뜨인돌 인문 교양 시리즈 ‘청소년을 위한 개념 있는 시리즈’의 네 번째 책으로, 우리의 의식주에 얽혀 있는 기후 위기를 세세하게 살펴볼 뿐만 아니라 지구를 살리는 작은 습관까지 알려 준다. 지구에서 무사히 내일을 맞이할 수 있...

ISBN : 9788958070580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5-07-08

최소한의 행동경제학 : 교과서에서 설명하지 않는 우리의 선택과 심리

최소한의 행동경제학 : 교과서에서 설명하지 않는 우리의 선택과 심리

김나영 글

출판 : 가나

발행연도 : 2025

“왜 심리학도, 경제학도 아닌 행동경제학일까?”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스스로 만족하는 선택을 내리기 위해 알아야 할 36가지 심리 법칙 우리는 하루에도 수십 번 선택을 한다. 배달 음식을 시킬 때도 할인 혜택과 배달료를 비교하며 가장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려고 애쓴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SNS 광고를 보고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사거나, 친구가 구매했다는 이유만으로 필요 없는 물건을 따라 사기도 한다. 합리적인 선택을 원하는 우리가 때때로 비합리적이고 충동적인 선택을 내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가 한 선택인데 후회하...

ISBN : 9791168091672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5-07-08

퀘스트 : 줄거리를 회수하라 : 김연주 장편소설

퀘스트 : 줄거리를 회수하라 : 김연주 장편소설

김연주 지음, 박시현 그림

출판 : 풀빛

발행연도 : 2025

“망가져 버린 소설 속으로 초대합니다.” ‘유능한’ 스토리텔러와 ‘평범한’ 여고생의 유쾌하고 발랄한 명작소설 줄거리 회수기! 청소년들이 싫어하는 질문 중의 하나가 “꿈이 뭐니?”라고 한다. 《퀘스트》의 주인공인 서하나 역시 마찬가지다. 하나는 학교에서 받은 자기소개서의 장래 희망 칸에 뭐라고 써야 할지 고민하다가,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 제목인 ‘스토리텔러’를 적는다. ‘스토리텔러’는 작품 속에서 소설 캐릭터에 빙의해 이야기 흐름에 오류가 없는지, 줄거리가 작가의 생각과 같은지 등을 파악하는 신생 직업으로, 연예인만큼...

ISBN : 9791194636007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2

소장일자 : 2025-07-08

(단돈 100만 원으로 달러, 금, 오일, 나스닥선물을 시작 할 수 있는) 해외선물 처음공부

(단돈 100만 원으로 달러, 금, 오일, 나스닥선물을 시작 할 수 있는) 해외선물 처음공부

김직선 지음

출판 : 이레미디어

발행연도 : 2025

노후 대비는 물론 당장의 생존을 위해서라도 필수적으로 익혀야 하는 투자 수단! 해외선물투자로 100억 원 수익을 본 저자의 선물시장에 관한 레버리지, 행동 훈련, 진입과 청산 모두를 다룬 책! 《해외선물 처음공부》는 거의 유일하게 선물시장에 관한 레버리지, 행동 훈련, 진입과 청산을 모두 다룬 책이다. 해외선물 트레이딩으로 100억 원의 수익을 본 저자의 비기가 담긴 책이기도 하다. 선물투자는 주식투자와 달리 시세조작이나 작전이 불가능하며, 양방향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철저히 기술적 분석에 의해 돌아가는 시장이며,...

ISBN : 9791191328059세트 9791193394632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5-07-08

핵심경험론 : 우리 브랜드만의 경험과 기억을 만드는 일

핵심경험론 : 우리 브랜드만의 경험과 기억을 만드는 일

전우성 지음

출판 : 길벗

발행연도 : 2025

“소비자는 왜 우리 브랜드를 기억해야 할까?” 수많은 가치 중 오직 우리 브랜드만의 특별함을 골라내는 법 브랜딩 디렉터 전우성은 네이버, 29CM, 라운즈 등을 거치며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왔다. 그렇게 20년 넘게 브랜딩업에 종사하면서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해 반드시 설계해야 하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브랜드의 ‘핵심경험’이다. 핵심경험은 ‘브랜드 정체성의 근간이자 앞으로의 브랜딩 활동을 위한 기준점’을 일컫는다. 따라서 핵심경험을 확실하게 정의해야 뾰족한 브랜딩 기획과 실행이 가능하며, 이를...

ISBN : 9791140712755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5-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