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반란 : 지방소멸 위기에서 되살아난 한국과 일본의 15개 지역

엄상용 지음
출판 : 컬처플러스
발행연도 : 2024
“지방소멸 시대 지역 생존기” 지방소멸 위기에서 되살아난 한국과 일본의 15개 지역 현장 답사 빈집이 늘어나는 낙후된 마을과 아이 울음소리가 그친 시골은 지방소멸의 위기 앞에서 어떻게 다시 살아날 수 있었나? 지방소멸 위기에서 되살아난 한국과 일본 15개 지역의 생생한 노하우를 담았다. 저자가 직접 발로 다니며 현장 답사와 인터뷰를 통해 알게 된 내용을 정리한 이 책은 지역 생존기라 할 수 있다. 우리 시대의 화두인 지방소멸을 타개하기 위한 큰 방향을 제시해 준다. 저자는 지역활성화를 위해서는 우선 각 지역이 어떤 ...
ISBN : 9791185848204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4-07-02
젠더를 바꾼다는 것 : 트랜스젠더 모델 먼로 버그도프의 목소리

먼로 버그도프 지음, 송섬별 옮김
출판 : 북하우스
발행연도 : 2024
타임지로부터 “차세대 리더, 선구적인 모델이자 활동가”라는 찬사를 받은 흑인 여성 트랜스젠더 모델 먼로 버그도프의 자전적 에세이. ‘트랜지션’에 대한 사회의 편견과 오해를 깨트리고, 트랜지션을 극적인 변화가 아닌 자기 자신의 삶을 되찾아가는 성장의 과정으로 바라볼 수 있게끔 만든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사람은 없고, 누구나 크고 작은 성장을 통해 변화하듯이 저자는 트랜지션 또한 그런 변화 중 하나임을 설파한다. 이 트랜지션을 자연스러운 변화로 받아들이고 이해한다면, 우리는 혐오와 차별을 해체하고, 인생이라는 이름...
ISBN : 9791164052523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4-07-02
젊치인을 키우고 있습니다 : 혐오와 무관심에 맞서 한국 정치에 새로운 룰을 만드는 뉴웨이즈 이야기

뉴웨이즈 지음
출판 : 위즈덤하우스
발행연도 : 2024
‘뽑고 싶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고민인 세상을 만드는 곳’ 뉴웨이즈 팀 이야기 만 39세 이하의 정치인을 키우는 정당 밖 인재팀, ‘뉴웨이즈’가 2021년부터 지방선거와 총선을 겪으며 고군분투한 실험과 도전의 기록이다. ‘젊치인’이란 용어를 만든 이유, 젊치인을 성장시키는 정치학습 커뮤니티 ‘뉴웨이즈 메이트’와 정치인을 위한 2030 유권자 연결 플랫폼 ‘뉴웨이즈 피드’의 탄생기, 2만 8700명의 2030세대 유권자를 불러모은 비법을 한 권의 책에 꾹꾹 눌러 담았다. 한국 정치 생태계에 브랜딩과 시스템으로 새로운 길을 내는 뉴웨이...
ISBN : 9791171712083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4-07-02
(커피 한 잔 가격으로 시작하는) 미국 배당주 투자

버핏타로 지음, 하루타케 메구미 그림, 김정환 옮김
출판 : 이레미디어
발행연도 : 2024
일본에서 출간 즉시 분야 베스트셀러, 20만 부 이상 판매된 서적! 일본인이 쓴 미국 주식 관련서 중 가장 많이 팔린 책! 미국 주식으로 월급을 두 번 받는다! 《미국 배당주 투자》는 일본에서 출간 즉시 분야 베스트셀러에 올라 현재까지 20만 부 이상 판매된 서적이다. 일본인이 쓴 미국 주식 관련서 중 가장 많이 팔린 책이기도 하다. 주식 투자를 할 때는 돈을 버는 것보다 잃지 않는 법을 먼저 배워야 한다. 잃지 않는 투자에는 여러 경로가 있을 테지만 저자가 실행한 방법은 바로 미국 배당주에 투자하는 것이다. 왜 일본이 아닌 ...
ISBN : 9791193394274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4-07-02
무조건 팔리는 스토리 마케팅 기술 100 : 사람의 마음을 100% 움직이는 공감의 브랜딩

가와카미 데쓰야 지음, 최지현 옮김
출판 : 동양북스
발행연도 : 2024
“잘 파는 사람은 물건이 아니라 이야기를 판다!” 이야기로 사람 마음을 움직이면 따로 영업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팔린다 ★ 베스트셀러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후속작 ★ ‘심리기술’을 알고, ‘스토리기술’을 사용하면 매출이 2배로 뛴다 지금, 당신이 팔고 있는 상품은 좋은 상품인가요? 물론 당신은 자신 있게 좋은 상품이라고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놀랄 만한 사실이 있다. ‘좋은 상품은 팔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정확하게 말하면, 좋은 상품이기만 해서는 팔리지 않는다. 고객이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해야만 ...
ISBN : 9791172100292
도서상태 : 대출가능
소장자료실 : 종합자료실1
소장일자 : 2024-07-02

